잡동사니 공간

사진출처: 모터그래프사진출처: 모터그래프

 오늘 슈퍼레이스 기자간담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스톡카가 정식으로 공개가 되었는데, 기존 사진보다 더 잘생긴 것 같네요. 위 사진은 E&M모터스포츠의 차량인데 금호타이어 모델이 옆에 서있네요. 아마 CJ레이싱부터 이어오던 타이어 후원은 금호타이어이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사진출처: 모터그래프사진출처: 모터그래프

다음은 제일제당 레이싱의 스톡카입니다. 데칼이 CJ레이싱 시절과 유사하네요. 사실 CJ라는 말이 제일제당의 약자이니 엄밀히 따지면 팀 코리아 익스프레스가 아닌 이곳이 CJ레이싱을 잇는 팀이라고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김의수 감독도 이곳이고.


 어제 인사이드 슈퍼레이스를 봤는데, 상당히 짧은 것이 많이 아쉽네요. 1/3정도는 작년 얘기 재탕. 스톡카를 보러 팀 코리아 익스프레스 캠프로 갔는데, 한대는 옷을 벗고 있고, 한대는 작년 제네시스 상태더군요. 촬영시간도 그렇고 시간상 어쩔 수 없었다는 것도 이해는 가지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오늘 뉴스에 이렇게 기자간담회 사진이 있어 좋네요.


 차 문은 위로 열리는데도 잡는사람 없이도 고정이 되어있는 것을 보니 유압으로 고정이 되는 듯합니다.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경기가 더 기대됩니다.


==== 21:46 추가 ====


사진출처: 스포츠경향사진출처: 스포츠경향

 참가 선수 단체샷입니다. 왼쪽엔 서한 퍼플 모터스포트 선수들도 보이고, 쉐보레레이싱, 가운데는 쏠라이트인디고의 최명길, 서주원 선수가 보이네요. 그리고 스톡카 선수들도. 스톡카+서한, 쏠라이트, 쉐보레 이렇게 참가한 듯 합니다.


0123

 팀106, 팀코리아익스프레스, 엑스타레이싱, 아트라스BX의 스톡카입니다. 새로은 바디인데 다들 고유의 팀 디자인을 그대로 새로운 바디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을 합니다.


 그럼 추가작성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