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공간

 오늘 KSF 1전이 끝났습니다. 멀어서 보러가진 못하고 기사로 결과를 봤습니다. 젠쿱에서 정경훈 선수가 우승을 했더군요. 작년 슈퍼레이스 7전에서 GT의 절대강자 쉐보레를 꺾은 선수로 특이사항으로는 몸무게가 50kg도 나가지 않는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슈퍼레이스 7전 중계 때 중계진이 말함)


 뭐 KSF 중계는 5월 7일에 예정되어 있으니 아직 20일이나 남았고.. 다음 주에 개막할 슈퍼레이스로 넘어가겠습니다. 오늘은 블로그에 글을 2개나 쓰게되네요.


012

 오늘 삭제된 슈퍼레이스 관계자의 페이스북에서 E&M모터스포츠의 스톡카가 공개되었습니다. 카넘버 19, 김재현 선수의 스톡카로 보이는 차량으로 캐딜락 ATS-V의 바디쉘이 적용된 차체입니다. 지난 번 그림으로 봤을 때보다는 제가 우려했던 부분이 괜한 우려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문을 위로 여는 것은 준중형의 ATS-V에 대형급 스톡카를 우겨넣기위해 오버휀더를 상당히 많이 집어넣어 문을 좌우로 달기 힘들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또한 오늘자로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에 문자투표 페이지가 생겼는데, 참가하는 선수 명단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01 김의수 

11 오일기*

46 윤승용

02 김동은

12 황진우

53 이성진*

03 카게야마 마사미

18 안정환

72 류시원

06 김진표

19 김재현*

81 정연일

07 이데유지

21 강병휘*

88 안현준

08 정의철

23 김준우*

98 강진성*

09 조항우

27 전난희*


10 팀 베르그마이스터

30 김태현


 총 22명의 선수가 투표에 올라와 있는데, 지난 시즌에는 없었던 선수가 7명이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전난희 선수인데, 올해는 여성 드라이버가 스톡카에도 탑승을 합니다. 지난 시즌까지는 KSF에서 벨로스터를 탔는데, 올해에는 국내 최상위 클래스인 스톡카네요. 다음 주 개막전이 더더욱 기대됩니다. 티켓 미리 예매했고, 특별한 일이 없으면 보러 갈 예정이니(용인이라 가까워서) 다음 주에 더 자세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슈퍼6000, GT클래스가 모두 참가댓수부터 해서 새로운 팀의 참가로 기대가 정말 많이 됩니다. 그럼 3시간 후에 방송할 인사이드 슈퍼레이스를 기다려야겠네요.